여름방학에 대한 감정

출시 시간: 2020-09-17 10:48:04 클릭수:0

시원한 가을이 되었네요. 가을이 지나면 날씨가 점차 선선해질 거라 생각했는데, 올해 가을호랑이는 쉬지 않고 울어대서 더위를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. 더위를 피하기 위한 연례 휴가.

피서지 선선산 아래 선량자 거리까지 차로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. 이곳의 고도는 1,200m이며, 아침 저녁 기온은 한낮에도 19~20°C입니다. , 기온은 약 25 ° C에 불과합니다. 피서지입니다. 저녁 식사를 마치고 팡차오디 설령산마을 전망대에 가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시원함이 상쾌했습니다. 시야가 매우 넓고, 산이 수평선과 연결되어 있고, 산은 녹색이고, 구름은 하얗고, 하늘은 파랗습니다. 이것은 아름다운 풍경화 아닌가요?

여름방학 때 시골 관광지인 옌탕촌에 체크인하러 왔어요. 옌탕촌에 들어갔을 때 위쪽에 하나, 아래쪽에 하나, 두 개의 옌탕(산곡연못)이 보였습니다. 옌탕마을은 여기서 따온 이름이겠죠? 길가에 도자기 화분으로 장식된 벽이 특히 눈길을 끄네요. 아, 이 마을은 도자기를 이용한 관광을 창출하기 위해 만들어진 마을입니다. 농부들의 집 벽에 그려진 다양한 도자기 낙서는 아름답고 예술적입니다. 이 집의 전통적인 시골 찻주전자 중 하나와 도자기로 만든 조롱박은 매우 독특하고 인상적입니다. "거부할 수 없는 유혹"이라는 슬로건은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합니다. 관광객.

여름방학을 마치고 돌아온 후 나는 감정을 느낍니다. 선녀산 마을의 여름 휴가 경제이든 옌탕 마을의 농촌 관광이든 올바른 위치를 찾고 지역 자원 이점을 활용하고 특성을 강조합니다. , 생태환경을 보호해야 지역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. 개발과 사람들이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는 것, 이것은 "맑은 물과 푸른 산은 금과 은의 산"을 생생하게 묘사하지 않습니까?

(감독관 Yu Zhong)


이전 기사:

사무실 옆 숲

다음 기사:

여성을 축하하세요
CopyRight © 2021 충칭 도시 건설 투자(그룹) 유한 회사 충칭 도시 투자 세븐 럭 카지노